마지막 편집 : 2019-01-24 07:59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대전>정치 칼럼/기고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신년사
2019-01-02 15:03:47
시사터치 기자 sisatouch@sisatouch.com


  [시사터치] =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조승래 위원장 신년사.

사랑하는 대전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조승래 입니다.

우리는 올 한 해 여러분의 큰 지지와 성원으로 지방선거 압승이라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시민 여러분이 민주당에게 이러한 큰 힘을 실어 준 것은 우리 삶을 더 낫게 만들어 달라는 절실한 요구의 발현일 것입니다.

하지만 안타까운 것은 요즘 어렵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는 것입니다.
시민들이 겪는 민생과 경제적 어려움은 민주당이 해결해야 할 엄중한 과제일 것입니다.

이러한 과제 해결을 위해 대전시당 모든 구성원들은 다시 한 뜻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 될 때 그 어떤 위기도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생길 것입니다.

항상 민생의 현장에서 시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실천할 수 있는 실질적 대안을 창출하는 정책 정당으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이겠습니다.

이제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아옵니다.
나라의 독립을 위해 분연히 일어난 3.1운동과 우리 정부의 근간인 임시정부가 수립된 지 꼭 100년이 되는 뜻깊은 해입니다.

엄혹한 그 시절, 독립운동가들이 꿈꿔 온 나라로 새롭게 만드는 일은 이제 우리 후손들의 몫일 것입니다.

2019년은 또한 대전시 출범 70돌이자 광역시 승격 30돌을 맞는, 지역으로서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해입니다.

새로운 대한민국과 대전을 가장 살기 좋고 모두가 잘 사는 도시, 건강한 도시로 만들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시당 구성원 모두는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자만심과 승리감에 도취되지 않고 더욱 채찍질 하겠습니다.
하고자하는 강한 의지는 우리에게 희망이라는 선물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희망찬 새해,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의 한결같은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조승래 올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시사터치>

이전화면 | 인쇄 | 기사공유 :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콘텐츠 이용문의    윤리강령
등록번호 : 대전 아00217 등록일 : 2014. 12. 12. 발행·편집인 : 이용민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용민
발행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송촌북로32번길 10, 301호(송촌동) 대표전화 : 070-8125-0306
세종본부 :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144(스마트허브 307호)
이메일 : sisatouch@sisatouch.com Copyright 시사터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