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화면으로 이동
닫기 | 인쇄 |


대전>문화
대덕문화원, 예술동호회·지역민 교류축제..8일
기사작성 : 2021-11-30 14:16:18
이용민 기자 yongmin3@daum.net

 

  [시사터치] = 대덕문화원(원장 이종철)이 2021 예술동호회 활동지원 교류축제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를 12월 8일(수)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4시까지 대덕문화원에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는 대전 대덕구 읍내동에 위치한 대덕문화원을 중심으로 대전 전역과 대덕구에서 활동하는 예술동호회가 교류하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예술동호회 분야와 활동을 소개하기 위해 개최되는 교류축제이다.

  축제는 공연 ‘우리 대덕에서 공연해유’, 체험 ‘우리 대덕에서 뭐 만들어유’ 2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총 15개 팀의 예술동호회가 참여할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슬기로운 음악생활 ‘우쿨렐레’, ▲다문화예술단 ‘베트남 전통 모자춤’, ▲다온 뮤지컬 ‘빨래(갈라쇼)’, ▲대덕문화원 동아리가 준비하고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연금실사 ‘퀼트 공예 X-mas 트리만들기’, ▲바이핸드 ‘라탄 소품 만들기’, ▲소소한 연구소 ‘업사이클링 와인 코르크 미니 화분 만들기’, ▲로컬디자인 숲 ‘냅킨아트 냄비 받침대 만들기’, ▲‘레전아트 펜던트 만들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의 총 모집인원은 70명이며 사전예약 및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체험은 총 4회 운영되며, 모집인원은 부스당 10명으로 회당 총 50명이 체험 가능하다. 공연은 관람만 가능하며 체험은 주민들도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참여접수는 12월 7일(화)까지 네이버폼 신청링크(http://naver.me/GwR0QD5Y) 혹은 전화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42-627-7517)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철 원장은 “대덕문화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예술동호회 활동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대덕구민들이 생활 속의 문화예술을 더욱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시사터치>

닫기 |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