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화면으로 이동
닫기 | 인쇄 |


세종>문화
예술창작소 이음 '용비애(愛)천가' 공연, 13일
기사작성 : 2017-10-11 16:12:45
이용민 기자 yongmin3@daum.net

 

 ▲용비애천가 공연 포스터.(사진:사단법인 예술창작소 이음)

  [시사터치] = 사단법인 예술창작소 이음이 오는 13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세종시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 기획공연 가족뮤지컬 ‘용비愛(사랑애)천가’를 선보인다.

  가족뮤지컬 ‘용비愛(사랑애)천가’는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소녀와 용의 사랑을 통해 지극히 원하고 힘써 노력하며, 더불어 살아갈 때 바라는 세상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공연의 특징은 판소리와 민요풍의 노래, 전통 타악 등의 전통연희와 첨단영상이 어우러진 연희극 형태의 가족뮤지컬로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전통연희에 특화된 전문출연진은 물론 공연을 더욱 화려하고 신기하게 만들어줄 영상으로 관객을 찾아간다. 또 내용과 재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유영길 연출과 다양한 출연진들의 앙상블도 볼만하다.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사)예술창작소 이음의 서원주 대표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고 싶다”며 “공연을 보고 돌아가는 길에 서로 공연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잠자리 들기 전에는 노래와 영상이 눈앞에 아른거리는 그런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역의 예술역량을 키우며 공연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세종시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또 세종시가 주최하고 상주단체와 세종문화예술회관이 공동주관, 세종시문화재단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고 있다.

 전석 무료이며 오전 10시30분 1회 공연과 오후 7시30분 2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사전에 전화로 좌석을 예약할 수 있다.(공연정보 www.ace-um.com/ 공연문의 및 예약 : 044-868-8488)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시사터치>

닫기 | 인쇄 |